본문 바로가기
728x90
SMALL

전체 글240

Domaine Weinbach Riesling Cuvee Theo 도멘 바인바흐 뀌베 떼오 리슬링! 2019년에 처음 2018빈을 만났을 때의 그 임팩트가 아직도 생생합니다. 개인적으로 리슬링 특유의 페트롤 향을 아주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같은 조건이면 다른 품종을 더 선호했었는데, 이 와인은 페트롤 향을 적절한 선에서 잘 컨트롤(약하게)하면서 다른 과실향을 더욱 살려줘서 너무 좋았던... 2018은 여러병 마셨는데, 어제 아주 운 좋~게 2019빈을 처음 만나봅니다. 풍부하면서도 어딘가 정돈된 듯한 과실향과 기분 좋은 산미, 과실미, 그리고 아주 풍부한 미네랄리티까지, 언제 마셔도 정말 좋은 와인이고 6-7년 이상 숙성도 가볍게 가능한, 품위가 있으면서도 경쾌한 리슬링 Grands Vins d'Alsace - Domaine Weinbach Au pied de la .. 2024. 3. 29.
검은태양 검은태양 국내에서 제작된 이런 장르 드라마에 뭐 설정 어색한 것들과 디테일 부족한 것은 어느 정도 이해를 하겠는데, 총을 맞으면 좀 아픈척이라도 해야지...슈퍼맨인줄...멋있긴한데 단장님 역할이 더 좋았던 것 같다. 몸을 키운 것으로 드라마 시작전에 바이럴이 좀 되던데, 왜 몸을 키운건지는 모르겠음. 뒤로 갈수록 재미있어져야 하는 장르인데, 뒤로 갈수록 정말 보던거라 억지로 보는 느낌이 강해짐, 반전을 주려고 의도적으로 시간을 뒤집어서 보여주는 연출도 식상하고...무슨 상을 탄 작품이라는데...여튼 시즌2를 사알짝 암시하면서 끝나지만 못나올듯? 2024. 3. 29.
삼성동 '광평 평양냉면갈비' 최근 가장~~ 핫한 식당 중 한 곳인 삼성동의 '광평' 청춘구락부였나? 마포에 계실 때? 아니 홍대였던 것 같은데...'꿩 냉면' 맛보러 처음 방문하면서 알게 된 김인복 대표님께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식당인데 하남점?도 생기고 뭐 암튼...어제 좋은 기회에 처음 방문! 메뉴판을 일단 쭉~ 보면! 냉면이 16,000부터 시작. 제주산 메일이다. 참고로 비빔냉면 소스에 오이가 일부 갈아져서 들어간다고 한다. 뺄 수가 없음!? 메인 고기들 메뉴랑 곁들임 메뉴판! 한우도 있고...싯가는 도대체 얼마길래 싯가일까? 김치도 다 판매가 된다고...모든 재료를 국내산만 고집! 굽는 고기 말고도 몇 가지 메뉴가 더 준비되어 있다. 주류메뉴판. 생백세주는 뭘까 궁금하네... 오른쪽 사진은 영어 메뉴판인데...한글 메뉴판 .. 2024. 3. 29.
하이바이, 마마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주연이라서 보기 시작함! 헤롱이도 좋고! 사고로 세상을 떠난 엄마가 귀신으로 돌아온다는 이야기...초반부에 아주 코믹하게 스토리가 전개되어 그냥 코믹한 드라마인가보다~ 하고 방심하고 봄. 주연들은 물론, 출연하는 거의 모든 조연들의 연기가 폭발하며 8회부터 드라마가 엄청 슬퍼짐? 정말 드라마가 너무 슬퍼서 오열함...김태희도 연기를 잘하고...엄마가 되셔서 그런지 엄마 연기를 정말 너~무 잘 살렸고 대사 전달부터 미세한 표정연기까지...게다가 핵미모를 기본으로 장착했기 때문에 말그대로 핵연기!를 펑펑 터뜨림...내 눈물보도 터뜨림!? "꽃잎 떨어져도 꽃은 지지않았다. 그 향기가 세상에 남아 우리의 기억 깊은 곳을 찌르고 있었다." "하늘에 가서 신이 내는 2가지 질문에 모두 '네.. 2024. 3. 29.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