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SMALL

전체 글205

악마판사 악마판사 악마판사! 정치권의 부조리에 맞서 싸우는~! 국민이 위임한 권한을 국민들을 위해 사용하는 멋진 판사님 ㅎ 주제는 참 거룩하지만 현실은...드라마의 세계관 설정?은 조금 어색하지만 여튼 볼만한 드라마라고 생각됨. 지성 배우님 좋아하고 여기서도 정말 멋졌는데, 혹시라도 이병헌씨가 주연을 했으면 어땠을까 싶은 장면들이 꽤 있었고, 김민정 배우님은 약간 도도하고 파워풀한 연기를 하면 자꾸 '쿠도 히나'가 생각나서... 한 20년전에 압구정 길거리에서 김민정씨를 마주친 적이 있는데 정말 골목 저~쪽 끝에서부터 막 뭔가 반짝이는 기운이 나면서 눈을 뗄 수 없었던 기억이 남. 진영이라는 배우님은 처음 봤는데 배역에 잘 맞았던 것 같고 앞으로 기대가 됨, 박규영 배우님은 어딘가 참 맑고 빨려들어가는 것 같은 .. 2024. 3. 19.
원더우먼 원더우먼 원더우먼! 영어로는 One The Woman이구나. 이하늬, 이상윤 투톱 체제인데 남자 주인공의 연기력이나 비중이 개인적으로는 뭔가 아쉽다. 단순히 얼굴만 잘생긴 배우로 시작해서 시간이 지나면서 연기력 좋아지는 경우도 많으니 나중에 점점 나아질 것으로 기대를 해봄. 예전에는 미스코리아 출신! 이라는 뭐 그런 선입견?이 있었지만 타짜2에서 연기에 깜짝 놀랐고, 극한직업에서 정말 감탄했는데 이 드라마를 보면서 굉장히 영리해서 연기도 잘 하는 배우라는 느낌을 받음! 곧 결혼도 하신다고 기사를 본 것 같은데 축하드리고 계속 배우로도 활동해주시길! 큰 기대는 안하고 봤는데, 초반에는 개그 코드들이 빵빵 터지면서 좀 재미있다가 7화 8화?부터 그냥 좀 재미없어지고 뭔가 힘이 빠지다가 15회 16회는 또 그.. 2024. 3. 18.
알고있지만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 주연의 '알고있지만',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는데, 즐겨보던 네이버 웹툰을 '고수' 연재 종료 후에 거의 안봐서...여튼 대학생들의 연애가 핵심 주제인 꽁냥 드라마. 한소희님은 확 뜨더니 굉장히 다작을 하는 것 같은 느낌! 몇 주 전에 봤던 마이네임에서도 주연으로 나오셨었는데... 송강님은 얼마 전 봤던 '스위트홈'에서 처음 봐서 신인이신가? 했는데 의외로 많은 작품을 벌써 하신듯? 배우 송강호님의 조카인가 했는데 아닌듯...자꾸 '화이'에 나왔던 여진구님하고 조금 헷갈린다... 마지막회에 나의 예상이 틀렸...는데...역시 늙은이라서 당연히 틀리는 것이 정상인가 싶기도 하고 ㅎ 두 주연배우의 캐미가 꽤 인상깊었음 나이 들어서 그런지, 이런 로맨스 드라마는 예전처럼 몰입도 잘.. 2024. 3. 18.
잡담 / 곱창전골과 개그콘서트 홍대에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곱창전골' 예전에는 조용한 LP바가 좋았는데, 여기는 70-80음악부터 90년대~00년대 가요와 팝 위주로 음악을 틀어주고, 과거 인기곡들이 나오면 가게 안에 모든 손님들이 함께 떼창을 한다. 그러다보면 옆 테이블과 맥주도 나눠 마시기도 하고...ㅎㅎ 그런 재미에 한번씩 찾는 곳인데~ 어제는 개그 콘서트 시절에 큰 웃음 주시던 서태훈 개그맨과 이상민 개그맨이 맞은편에 앉아있었다. 솔직히 쌍둥이 중에 형인지 동생인지 분간하기가 어려웠지만...암튼 그래서 두분이 담배피러 나간 것 같길래 맥주 2병을 쇽 놓고, 신청곡 적는 종이에 짧게 노트를 적고 튀었는데 그걸 보셨나보다. 오셔서 인사도 해주시고...인스타 스토리도 올리셨던 ㅎㅎㅎ 두분다 실물이 훨씬 잘생기셨더라고... .. 2024. 3. 18.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