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블랙
송승헌 고아라 주연의 블랙...생사예측미스터리...이 드라마 제작진은 드라마의 생사예측을 못했던 것일까? 그래도 시청률이 4.3%나 되다니 내 예상보다 4,300배가 높다.
1회를 15분쯤 보다가 '아 이건 보면 안되겠구나!'라고 느꼈는데...계속 보다보니 송승헌이 옛날 시트콤 시절의 핵어설픈 코미디 연기를 해서 그 맛에 계속 보다가...1.25배속으로...약 2주간 조금씩 본 것 같다...도대체 누가 극을 썼으며, 디테일 제로의 촬영 등등 진짜...끌만하면 한번씩 웃겨주고 웃겨주고 하더니...그나마 한 중반부 지나면서는 개그도 사라짐. 여기 출연한 배우들은 과연 스토리를 다 이해하고 촬영했을까?
16부가 시작되고 "와 이제 끝이다!"하고 봤는데...스토리 전개가 또 개판이라...불안불안하더니 결국 이게 18부작...시간이 2만배 더 아까워지는 순간이었다.
게다가 무슨 배역 섭외는 무슨 생각?으로 한 것인지 정말...토악질나오는 수준이다.
드라마 마지막회에 송승헌이 "행복했나?"라고 질문하는 대사가 있는데 내가 앞에가서 대답하고 싶다.
이 드라마 세상 천계에 최고 형벌 '소멸'이라는 것이 있다던데...나의 최고 형벌! 이 드라마에 '소멸'형을 처한다.
주변에 본 사람이 없어서 봤는데 제발 다른 누구도 이걸 보면서 시간 낭비하지 않기를...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