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환혼! 오늘 끝낸 드라마...
위에 포스터를 봐도 알 수 있고, 이 포스터를 봐도 명확하다! 정소민이 주연이다.
제작진이 정소민을 주연으로 결정하고 캐스팅에 성공했다면 이미 90점 이상을 확보한 드라마라는 뜻이다!
세상 약골 몸종 역할을 해도 반짝 반짝 정소민!
상대 남자 주인공이 이재욱? 이라는 배우인데 어디서 본 기억이 없고...신인 배우이신가? 정소민의 상대역으로 데뷔를 한 것이라면 전생에 큰 공을 세웠을 터!? 을지문덕 장군님쯤 되시려나? 연예인을 잘 몰라서...쿨럭
세자 역할의 이 신승호 배우도 처음봤는데 굉장히 연기가 인상적이고 대사 전달이나 표정이나...그리고 묘하게 이 드라마의 의상이나 미술과 잘 어우러져서 ... 앞으로 참 기대가 된다.
황민현이라는 배우도 처음 만났는데 상당히...상당히 잘 생기고 귀티나고...역시 기대가 크다!
이 드라마를 보다보면, 이게 무슨 무협 드라마인지? 개그나 시트콤인지 헷갈리는 부분들이 많다.
아주 높은 수준의 CG가 아닌 그냥 그런 수준 CG지만 양이 많다보니...일부러 좀 그냥 스튜디오에서 편하게 찍을 수 있는 장면들이 많이 필요했나? 그래서 이 스토리를 가지고 20부작을 한건가? 싶기도 하지만...배우들 연기가 좋다보니 가끔은 오히려 무협을 줄이고 개그 드라마로 만들었어도...오히려 좋았을?뭐...이런 생각도 가끔 들었다.
암튼, 김도주님은 식스센스에서 만나요~ ㅋ
혹시 잊었을까봐! 여자 주인공이 '정소민'인 드라마다! 무덕이 ㅎ 이런 하녀라면...이 하녀의 하인으로 살고 싶다.
환혼! 20부작이 생각보다 빨리 지난 것 같기도하고...또 반대로 뭐 이런 스토리로 이렇게 길어? 싶기도 하고...그래도 배우들 연기도 좋고, 나름 최선을 다한 미술이나 CG도 못봐줄 정도는 아니고...그냥 그런대로 재미있게 봄!
그리고 이 드라마의 세계관이야말로...내가 찾던 세상이다! '술사'들이 상위 신분인 사회! 술을 사줘야지만 계급이 올라가고 막 '술사님'으로 대접받는 사회! 술! ㅋㅋ
시즌2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그래도 좀 결말에 대해서는...작가의 의도가 뭔지? 제작진이 전부 공감하고 이렇게 마무리한건지 궁금하긴 하네...